에일리 -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[듣기/가사]

Posted by nkjok
2017. 4. 9. 09:15 일상/노래
반응형




널 품기 전 알지 못했다 
내 머문 세상 이토록 
찬란한 것을 

작은 숨결로 닿은 사람 
겁 없이 나를 불러준 사랑 

몹시도 좋았다 
너를 지켜보고 설레고 
우습게 질투도 했던 
평범한 모든 순간들이 

캄캄한 영원 
그 오랜 기다림 속으로 
햇살처럼 니가 내렸다 

널 놓기 전 알지 못했다 
내 머문 세상 이토록 
쓸쓸한 것을 

고운 꽃이 피고 진 이 곳 
다시는 없을 너라는 계절 

욕심이 생겼다 
너와 함께 살고 늙어가 
주름진 손을 맞잡고 
내 삶은 따뜻했었다고 

단 한번 축복 
그 짧은 마주침이 지나 
빗물처럼 너는 울었다 

한번쯤은 행복하고 
싶었던 바람 
너까지 울게 만들었을까 

모두, 잊고 살아가라 
내가 널 찾을 테니 
니 숨결 다시 
나를 부를 때 

잊지 않겠다 
너를 지켜보고 설레고 
우습게 질투도 했던 
니가 준 모든 순간들을 

언젠가 만날 
우리 가장 행복할 그날 
첫눈처럼 내가 가겠다 

너에게 내가 가겠다 



반응형